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모링가 향초 알아봐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그러면 모링가 향초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피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 왜냐하면 관련된 상품이 아주 많고 항박테리아 성분이 있고 항바이러스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 피부를 각종 감염이나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지켜주어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피부 건강을 좋게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신체 건강에도 좋지만 피부에도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모링가 향초 관련 내용으로 강력한 독감 치료제로도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데 일반 감기와 독감 모두 치료할 수 있는 퀘르세틴이 함유되어있고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약을 대체할 만한 안전한 약재가 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서 예방 차원에서 감기약을 먹는 것보다 이것을 섭취하는 것이 훨씬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고 독감바이러스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고혈압에 아주 좋고 비소중독을 감소시키고 간을 보호하는 역할도 하고 염증에 좋은 약초로도 알려져있기 때문에 뇌 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갑상선 기능을 조절해주어 무기력한 것을 완화시켜줄 수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여 깨끗한 혈관을 관리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아주 좋고 특히 그 열매는 피부 미용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임산부들이 먹는 것은 좋지 않고 많이 먹게 되면 자궁근육이 수축될 수 있기 때문에 태아에 좋지 않아서 먹는 것을 권하지 않고 몸에 좋은 고밀도 지단백을 향상시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모링가 오일은 건강에 좋은 식용 오일로 이용되며 올리브 오일보다 건강 효능이 더 좋기도 합니다.

인도 북부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로 콩과 식물에 해당되고 잎, 열매, 뿌리, 씨앗 대부분을 식용하기도 하고 약재로 사용되기 때문에 아낌없이 주는 건강의 산물이라고 볼 수 있고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아주 좋고 지구상에서 가장영양 높은 식물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생명의 나무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아주 좋습니다.

모링가 향초 외에도 노화 억제를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모링가는 노화 억제를 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고 뇌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치매 예방으로부터 아주 좋은 영향을 주고 알츠하이머병을 치료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듯이 뇌에 아주 좋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이런점들이 불안하다면 꾸준히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모링가 소화기관은 굉장히 복합적인 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런것들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소화기관에 염증이 생기거나 종창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항균 작용을 하고 항진균 성질을 갖고 있어서 장내 건강을 유지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주고건강해진 소화기관에서는 영양분을 더 쉽게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습니다.

 

모링가 향초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