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노트9 재부팅 추천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그러면 갤럭시노트9 재부팅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갤럭시노트9 S펜은 저전력 블루투스 LE 기술이 사용 가능하고 S펜을 원격 리모콘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음성 녹음할 때 활용도 가능한 S펜이며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프레젠터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기존 모델의 S펜에 비해서 훨씬 그 기능이 다양해졌고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갤럭시노트9 재부팅 추가적으로 외관이 특히나 옛날 갤럭시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클래시컬한 모습을 자아내는게 더욱 매력적인데요. 물론, 이 모습을 올드하다, 너무 노티난다라고도 하는 목소리도 들리곤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신세대스럽다는 느낌이 덜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클래시컬한 디자인에 색상도 다양하고 영롱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이만한 디자인도 괜찮은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기다 한 손에 편하게 들 수 있는데다 가볍기까지 한 것도 하나의 매력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한 손으로 들기에 편안한 그립감은 갤럭시노트9의 대표적인 장점 중 하나라고 하기에 충분하기까지 했죠.

갤럭시노트9 구성품을 보면 USB-USB C 컨텍터가 있고 5핀 USB C연결잭이 들어있으며 급속충전 어댑터, USB C케이블, S펜 심 2개, 번들 이어폰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 전원 버튼은 휴대전화 오른쪽에 있고 빅스비 버튼은 왼쪽에 있는데 기존 보다 약간 위쪽으로 올라갔고 왼쪽에는 볼륨 +, - 조절 가능한 버튼이 있고 밑을 보면 왼쪽에서부터 이어폰 잭, USB C 케이블단자, 스피커, S펜 이렇게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 구성품은 본체, 전원 어댑터, AKG 이어폰, 이어팁이 있고 USB C타입 케이블이 있고 USB 커넥터(씨타입), 투명케이스, 사용 설명서, 유심핀, S펜촉이 있고 전원 어댑터 퀵차지는 2.0 지원하고 디스플레이의 경우 516ppi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있고 해상도는 2960 x 1440 쿼드 HD플러스입니다.

갤럭시노트9의 디스플레이는 듀얼엣지슈퍼아몰레드입니다. 액정 사이즈는 0.7인치 더 커 영상을 시청 할 때 이전 버전보다 더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집에서 영상을 관람 할 때 주로 핸드폰의 넷플릭스 어플로 감상을 합니다. 혹은 왓챠어플을 이용한다면 더 큰 액정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영상을 시청가능하고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최대 512GB의 내장 메모리 공간은 영상 시청 시 버퍼링 때문에 시청을 멈출 불미스러울 상황 없이 원활하게 시청을 돕습니다. 사진과 영상의 컬러감은 이전 갤럭시노트8과 유사합니다.

갤럭시노트9 재부팅 외에도 갤럭시노트9는 512GB까지 매우 큰 용량이 있어 영화 감상이나 동영상 등 파일이 크더라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6.4인치 슈퍼 아몰레드가 적용되어 있어 화면이 크고 사용면적이 넓어 최신폰임에도 불구하고 효도폰으로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의 부모님들은 어느 정도 나이가 드셔도 최신폰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많기 때문에 젊은 세대의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 드리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아할 만한 모델입니다.

노트는 다른 모델의 디자인과 다르게 무뚝뚝한 디자인을 갖고 있지만, 그 때문에 희소성이 있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갤럭시노트9를 결정한 이유 중 하나가 대형화면이라 할 수 있는데 일단 화면이 크니 동영상을 볼 때에나 사진을 찍을 때 등 매우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넉넉한 저장 공간을 갖고 있으며 카메라 화질 역시 떨어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처럼 현재 출시된 새로운 모델들과 비교해도 손색없기에 혹시라도 휴대폰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제 갤럭시노트9 재부팅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