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아이패드 찾기 완전 좋은데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번엔 아이패드 찾기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패드는 단순히 태블릿이 아니라 pc를 대체할만한 성능을 지니고 또 필요할 때는 휴대가 가능하니까 노트북을 사는 것보다 이것이 훨씬 실용적이고 트랙패드가 달려있는 키보드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더욱 더 편리하게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좋고 이 제품만을 위해 디자인된 키보드와 트랙패드는 훨씬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이패드 찾기 추가적으로 아이패드 전면에 홈버튼이 있어서 베젤 영역이 넓은 편이라 기존에 사용하시던 핸드폰이 큰 화면으로 적응이 되었다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수 있고 지문인식인 터치 아이디를 사용하여 잠궈놓을 수도 있고 또 보안이 철저하게 이루어질 수 있고 거치대에 올려놓거나 책상에 내려놓고 사용할 때 전혀 불편함이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과 연동이 되고 애플 노트북이나 피씨와도 연동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작업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는 큰 화면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단점으로는 모델에 따라서 다르지만 아무래도 카메라가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것은 약간 불안하여 꼭 케이스를 끼운 다음에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핸드폰과 마찬가지로 케이스없이 사용하면 불안하니 카메라와 상관없이 케이스 착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문인식은 기본으로 되고 확실히 해상도나 화질을 본다면 아이패드 또렷하고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고 오랫동안 화면을 보고 있어도 문이 피로하지 않다는 것을 다른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신 분이라면 확실히 그 차이를 알 수 있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신 ios를 사용하면 계속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펜슬을 사용하면 그림도 그릴 수 있고 메모도 쉽게 할 수 있는 등 더 활용도가 다양해지는데 케이스를 구매할 때는 펜슬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펜슬 보관하는 것도 그렇고 훨씬 좋고 공부를 하기에도 펜슬이 있으면 확실히 좋고 터치감도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자연스러운 터치감으로 펜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찾기 관련하여 확실히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아이패드 다른 기능들은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도 너무 마음에 들고 요즘은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시대이고 애플의 제품이 트렌디한 제품들을 많이 내놓아서 사회 전반적으로 애플의 디자인을 따라서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데 거기다가 성능까지 최고급이니 아주 좋습니다.

노트북은 맥북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일을 하다보면 듀얼 모니터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연결하면 듀얼모니터로 쓸 수 있다고 해서 역시 애플에서 나온 태블릿을 구매해야지 나중에 활용도 잘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최대한 저렴하게 사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아이패드 찾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IT꿀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벨벳 v50s 역시  (0) 2020.10.18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알아보세요  (0) 2020.10.17
갤럭시노트9 재부팅 추천  (0) 2020.10.15
lg 에어컨 필터 구매 찾는다면?  (0) 2020.10.14
갤럭시 버즈 충전기 핵심  (0)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