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크릴오일 56 올바른 내용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이번엔 크릴오일 56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크릴오일은 혈관청소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혈관을 깨끗히 청소해준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죠. 일각에서는 이 성분이 별로다, 효과없다 이런 말을 많이하곤 하는데요. 그래도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관리해주는 것은 사실인 것으로 보이네요. 실제로 이 성분을 3달동안 섭취하는 실험을 진행했었을 때, 중성지방이 무려 10%나 줄었다고 하거든요. 중성지방을 줄여준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메리트가 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그럼 이 성분이 왜 좋은지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크릴오일 56 외에도 정말 다양한 효능을 가진 착한 건강식품인데, 이것이 다른 것에서 추출해낸 오일보다 더 좋다고 알려진 건 바로 인지질 함량 때문이라고 해요. 인지질이 다른 제품에 비해 더욱 많이 들어 있는 거죠. 즉 좋은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함량을 잘 따져봐야해요. 즉 시판 중인 제품을 고를 때에 가능한 함량이 높은 걸 고르는 게 좋겠죠?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제품 중 최대 함량은 56%라고 하네요.

저는 사실 인기 많은 크릴오일제품을 먹었었는데, 크릴이 큰 이슈화가 된 이후로는 크릴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았었습니다. 어차피 같은 크릴인데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접근했었지만, 화학부형제를 소량이라도 장기간 섭취하면 설사, 적혈구 감소 등 인체의 치명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고르기보다는 꼼꼼하게 확인한 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평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았던 저였기에 이를 도와줄 성분을 찾다보니 크릴오일을 알게되면서 높았던 수치를 내리고자 먹게 되었는데, 효능을 여러 가지 찾아보니 도움될 사항들이랑 예방차원으로 먹어두면 좋은 사항들까지 알게되어 전 꾸준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혹시나 평소 고혈압,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걱정이시거나 아이들의 두뇌회전으로 도움을 주고 싶은 걸 찾고 계셨다면 오늘 한번 주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릴오일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성분을 말씀드린다면 바로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입니다. 이 두 가지 성분에 대해 잘 이해를 하시는 게 중요하고 어떤 작용을 하는지도 잘 알고 드셔야겠죠? 먼저 광고나 TV에서 많이 들은바 있는 인지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지질은 우리 신체 생명의 기본 요소입니다. 우리 신체 중에 뇌에 제일 많이 분포되어 있답니다. 크릴 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혈관 속 지방 기름때를 녹여 주는 강력한 청소기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되겠죠?

크릴오일 56 외에도 크릴오일에는 DHA와 EPA 등의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해당 성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불포화지방인데요.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해서 보충해야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연어나 참치 등 각종 생선을 섭취함으로써 오메가 3 지방산을 보충할 수 있는데요. 큰 생선일수록 중금속 오염 등 환경오염에 의한 위험성을 배제할 수 없으며 따라서 먹이사슬 하단에 있는 크릴이 안전하게 보다 질 좋은 필수 지방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죠.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크릴오일 핵심 성분 중 오메가3, 인지질 그리고 아스타잔틴에 대해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향후 제품 구매 시나 복용 시 기억하시면 좋겠어요. 먼저 오메가3부터 알고 넘어가셔야겠죠? 오메가3는 우리가 필요로는 하지만 자체 생산이 불가능한 지방산 중 필수 지방산이에요. 오메가3는 필수 지방산이기에 반드시 섭취해야죠. 필수지방산이 부족하게 되면 건강에 해롭다고 하고 자체 생산 불가한 오메가3를 섭취하기에는 모자라기에 영양제나 식품으로 오메가3를 섭취하는 거예요. 크릴오일에는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있기에 따로 구매 안 해도 된답니다.

 

크릴오일 56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