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알아보세요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그러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1시간까지 들을 수 있어서 휴대하기 정말 좋은 갤럭시버즈 그래서 점점 그 인기가 올라가고 있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하는 제품이 11시간이나 작동한다는 것은 웨어러블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 배터리가 다 소모된 다음에 다시 충전케이스에 꽂아 놓으면 충전이 되기 때문에 11시간 그 이상 들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버즈 착용감은 아주 좋습니다 커널형으로 되어있어서 귀 안쪽에 안정감있게 장착이 되기때문에 격한 운동을 하고 움직임이 커도 쉽게 빠지지 않아 불편하지 않고 익숙해지다보면 귀에 이어폰이 있는지 없는지 조차 의식되지 않을 정도로 아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이어팁이 사이즈별로 들어있어 본인의 귀에 맞는 이어팁 착용 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음악을듣고 영상을 볼 때 꼭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어폰인데 요즘은 이동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반드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나 팟캐스트같은 것을 듣는 분이 많은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있는 핸드폰을 쓰신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갤럭시버즈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할 정도로 호환이 정말 잘되고 좋은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갤럭시버즈는 그 디자인이 참 호평을 받고 있는 요소 중에 하나인데 간결하고 깔끔한 곡선으로 너무 작지도 않고 투박스럽지도 않은 충전케이스 또한 참 예쁘고 처음에 삼성 갤럭시 핸드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증정했던 이어폰이라고 하기에는 퀄리티가 너무 고퀄리티라 기대없이 사용했다가 매력에 빠져버린 분들에 대한 후기가 참 많았습니다.

특히 선이 없는 갤럭시버즈의 경우 걷다가 혹은 뛰다가 그리고 움직이다가 떨어지거나 하면 안되기 때문에 그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어팁과 귀에 꼭 맞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있어서 처음에는 다소 어색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은 전혀 불편함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외에도 선이 없기 때문에 귀에서 빠지면 어떡하나 이런 생각도 했는데 전혀 빠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오히려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딱 맞아서 신경쓰이지 않고 이질감도 느껴지지 않은 갤럭시버즈였는데 주변 소리 차단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고 오로지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고 주변 소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도 줄어들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갤럭시버즈의 가장 큰 장점은 듣기 싫은 주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것인데 한 번에 차단하는것이 아닌 단계별로 차단이 가능하여 조금만 들리거나, 아예 안들리거나 이렇게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내 일을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