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lg벨벳 v50s 역시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단풍구경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예요. 빨갛고 노랗고 물든 단풍 보면 너무 예쁘고 봄에 꽃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 같아요.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이번엔 lg벨벳 v50s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lg 벨벳 대용량 배터리도 큰 스펙 중 하나인데 무려 배터리 용량이 4300mAh 용량이 제공되는 것을 보면 정말 꽤 많은 용량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아이폰과 삼성갤럭시와 비교해본다면 확실히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실것이고 고속모드 충전도 지원하고 무선충전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단시간내에 많은 양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벨벳 v50s 관련하여 lg 벨벳 메모리 램용량을 살펴보면 8GB이고 배터리 용량은 아주 대용량인데 4,300mAh, 무선충전을 할 경우 27w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기타 특징으로는 방수가 되고 LG페이가 되고 와콤펜이 있는데 이것은 별도로 구매하여야 하며 듀얼스크린도 있고 이것 또한 별도 구매고 인공지능 사운드 음장이 있고 디스플레이에 지문인식이 가능하고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

개봉기에서 중요한 것은 구성품이겠지. 스마트폰의 본체와 설명서가 있고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번들 이어폰이 함께 있었습니다. 아마 여기서 제일 많은 관심이 쏠리는 곳이 이어폰 아닐까. 요즘은 단자를 없애는 추세다보니 불편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은데 lg 벨벳에는 3.5mm 번들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무선이어폰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상관없겠지만 단자가 없으면 충전하면서 노래를 들을 수 없어서 불편함이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반가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는 16W 급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성능은 요즘 트렌드와 잘 맞게 트리플 렌즈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사진을 찍었을 때 디테일도 상당히 괜찮으며, HDR 처리 수준도 상당히 높습니다. 하지만 빛이 비치는 부분에서는 날라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햇빛에 강하게 노출된 부분을 촬영하게 되면 섬세하게 촬영되지 않는 다는 점이 큰 단점이기도 합니다. lg 벨벳은 트리플 렌즈가 들어가 있어 심도와 광각을 지원하지만 광각렌즈는 센서 크기가 작다보니 반복적인 패턴을 가진 곳을 촬영했을 때 디테일이 깨지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광각렌즈는 크게 기대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 5월 15일 LG 전자에서 출시한 lg 벨벳은 실제로 보면 상당히 예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하지만 기존에 lg에서 출시되던 프리미엄 디자인들과 비교해보면 약간의 아쉬운 패키지로 여러가지 악세사리가 빠져있습니다. OTG젠더가 빠져있었고, 보호필름도 빠져있습니다. V50의 경우 듀얼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했었고, V50s의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하자마자 듀얼스크린을 같이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폰의 경우 이런 부분이 많이 빠져있습니다.

lg벨벳 v50s 관련 내용으로 디스플레이의 경우, 무려 6.8인치라는 시원시원한 화면을 선보이고요. 거기다 20.5:9 비율을 가지고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FHD+ 2460*1080 OLED FullVision을 제공하는데요. 화면이 크고 화질감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영상을 볼 때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성능들이 뛰어난 특징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비교상품에 비해서 저렴하게 나왔기 때문에 lg 벨벳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펙도 괜찮고 사용감도 좋은데다가 디자인마저 만족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본 모델은 한동안 끝없는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보고 있네요.

lg 벨벳 5G가 지원되는 모델로 LTE보다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고 다운로드 속도 또한 아주 빠르게 진행되고 프로세스 스펙을 보면 퀼컴 스냅드래곤 765 5G 칩이 세팅되었고 두가지가 합쳐졌기 때문에 무게적인면에서도 가벼운 것을 자랑하는데 이 모델의 램 역시 8GB가 적용되었고 저장공간은 128GB로 단일 용량인데 용량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최대 2TB SD카드, 외장메모리 추가가 가능하여 부족할 일이 없습니다.

 

이상 lg벨벳 v50s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