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노트9 skt 기변 내가 찾던 정보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노트9 skt 기변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노트9 후면 카메라는 총 2개가 있고 심박 센서가 있고 그 아래쪽에 지문스캐너가 있으며 노트시리즈의 최고 강점은 S펜이 탑재가 되어 휴대하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편리하다는 것인데 S펜의 색상이 트렌디하게 포인트를 준 것이 장점이고 꺼진 화면에도 메모가 가능한데 S펜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메모가 되고 전원을 켜지 않아도 꺼진 화면에서 메모는 최대 100장까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 skt 기변 관련하여 갤럭시노트9는 이전과는 다른 스테레오 스피커를 지닌 제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사운드의 판도를 바꾼 것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아티스트들이 가장 사랑하고 많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직접 튜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귀가 민감하시거나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께 좋은 영향을 주는 그런 제품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 선명해지고 커진 볼륨은 물론, DOLBY ATMOS라는 것을 합쳐 이전보다도 더 완성된 입체감있는 소리를 전달합니다. 사운드에도 총 4가지의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영화나 음악 등 예술작품을 즐길 때엔 보다 더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 아무래도 노트 시리즈의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펜을 꺼내서 메모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 통화를 하면서 메모를 할 수도 있고 꺼진 화면에도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메모가 가능하여 참 편리한 기능이고 요즘은 수첩이랑 펜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급하게 메모를 해야 할 때에는 휴대폰을 꺼내서 메모장에 직접 타이핑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직접 이렇게 S펜으로 메모를 하는 것이 훨씬 빠르고 간편합니다.

갤럭시노트9 크기 무게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무게는 201g, 세로, 가로, 두께 순으로 설명드리자면 161.9mm x 76.4mm x 8.8mm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노트의 상징인 S펜의 무게와 크기도 설명해드리자면 무게는 3.1g, 세로, 가로, 두께는 106.37mm x 5.7mm x 4.35mm 이렇게 구성된 것을 알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경우 6.4인치 슈퍼 아몰레드 쿼드 HD+ 516ppi입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9를 사용해본 결과 노트 치고는 한 손으로 조작을 하거나 게임, 영상을 시청할 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익숙해지면 오히려 가볍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배터리는 4000mh 용량을 지원하고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휴대폰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노트9을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노트9 skt 기변 추가적으로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된 만큼 정말 다양한 스마트폰 모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최신 휴대폰을 구매했더라도 이전과 다르게 몇 달이 지나면 또다시 새로운 휴대폰이 나오게 됩니다. 그럴 때, 허무할 수밖에 없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는 적응해야 합니다. 휴대폰이 출시되는 텀이 길지 않은 만큼 기능의 차이에 있어서 일반인들이 크게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이전 모델을 사용해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렴한 최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적합한 모델이 바로 갤럭시노트9이라 할 수 있는데, 이전에 구입했던 분들은 배 아플 소식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경우 색상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 중 오션블루 색상은 삼성 S팬과 함께 투톤으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동일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는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오션 블루 입니다. 뒷면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카메라 옆으로 오던 것과는 달리 카메라 아래로 내려오면서 중앙에 위치하게 되면서 좀 더 편리하게 바뀌었습니다. 옆면에는 왼쪽에는 볼륨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으면 오른쪽에는 잠금 버튼이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노트9 skt 기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