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애플워치 충전 패드 분석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며칠전에 차사고 나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저는 가만히 있었고 뒷차 부주의로 와서 살짝 받은건데도 엄청 쿵 하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다친데는 없는데 놀란 마음이 진정이 안되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그러면 애플워치 충전 패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애플워치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두가지가 있고 38mm, 42mm 이렇게 사이즈가 두가지고 보통 여성용, 남성용으로 나뉘어지긴 하는데 큰 디스플레이를 원하시면 크게 사는 것이 맞고 작은 사이즈를 원하면 작게 사면 될 것 같은데 아무래도 큰 화면이 낫다는 평이 많아서 직접 착용해보시고 어울리는 것 그리고 편할 것 같은 것을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충전 패드 외에도 애플워치 재미있는 기능 뿐 아니라 편리한 기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아주 필요한 기기일 수도 있고 별로 필요가 없는 기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다양하게 활용만 잘한다면 활용도가 아주 높아지고 더 다양한 편의를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여러가지 메시지나 알림을 확인하는 것 이외에도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체크할 수 있어서 참 좋은 제품인 것 같은데 특히 심박수 체크나 수면 패턴 분석 그리고 생리주기 확인등과 같은 것은 정말 일상 생활과 밀접하여 건강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 것 같아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낯선 곳이나 여행지에 갔을 때 지도를 이용하여 길을 찾곤하는데 핸드폰을 들고 길을 찾을 필요가 없이 애플워치만 있으면 시계롣 확인이 가능하고 위치 정보도 알려주고 방향까지 모두 표시를 해주는 것이 아주 좋고 특히 방향 전환을 할 때는 시계에서 약간의 진동이 오기 때문에 아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되는구나 오른쪽으로 가면되는구나 등의 행동을 미리 알려줍니다.

배터리는 스마트기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애플워치 6세대 역시 배터리 용량이 기존의 제품보다 늘어나 아마도 조금 더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고 배터리 사양을 보면 303.8mAh의 용량을 갖고 잇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산호포화도 측정이 가능하여 정말 새로운 기술의 발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수면 상태도 모니터링하고 산소포화도를 체크하여 맥박수와 시박수 심방세동까지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애플워치 충전 패드 외에도 애플워치 5세대 구성상품으로는 케이스가 들어있고 레귤러 스포츠밴드가 들어있고 충전케이블 그리고 전원어뎁터가 있어 딱 필요한 구성품이 되어있고 다양한 시계줄을 이용하여 컨셉을 바꿀 수도 있고 시계 화면도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기능도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되어있고 화면 색감이 확실히 좋습니다.

그래서 애플워치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려고 한다면 셀룰러 모델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훨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전화를 걸거나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고 당장 내 손에 핸드폰이 없고 내 가까이에 핸드폰이 없어도 이러한 기능을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셀룰러모델이 아무래도 지원되고 제공하는 기능은 훨씬 더 많고 특히 운동을 할 때 필요한 분들이라고 하면 반드시 셀룰러 모델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애플워치 충전 패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