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s 판매량 알아보려면?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오늘은 갤럭시s 판매량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S20 스펙 카메라가 중요한 스펙을 차지하는데 카메라에 듀억픽셀AF가 탑재되었고 1000만화소의 듀얼픽셀 AF 카메라 후면은 쿼드 카메라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기본 1200만화소 듀얼픽셀AF 카메라에 망원 6400만화소 광각의 경우 1200만화소 카메라, ToF 심도 센서가까지 쿼드 구성으로 탑재가 되어 망원부터 초광각까지 성능적으로도 뛰어나고 화소도 뛰어남을 보이기 때문에 고화질의 카메라나 고성능의 카메라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s 판매량 더 알아보면 최근 등장한 애플 회사의 인덕션과 맘먹는 별명을 가진 갤럭시S20입니다. 렌즈가 무려 5개가 탑재되어있는 이 제품은 정말 다양한 각도와 다양한 구도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이죠. 엄청나게 선명해진 해상도는 8K, 거의 텔레비전의 화질만큼 향상되었고 이러한 촬영들을 통해 전에는 존재조차하지 못했던 고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마음껏 찍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런 영상들을 5G로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좋은 영상을 빠르게 많은 사람이 볼 수 있어요.

하반기 가장 이슈는 아무래도 노트20이 아닐까 합니다. 현재 갤럭시S20 하고 저울질하는 분들이 많죠. 그동안 유출된 정보들을 취합해보면 불안한 게 사실입니다. 숨겨 놓은 한 수가 있겠지 하는 마음이 드는 것도 당연하죠. 대표적인 플래그십 모델인지라 기대한 만큼 실망도 큽니다. 물론 확실한 건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 안타깝게도 현재는 출고가격을 낮춘 것 외에는 마음에 드는 부분이 없답니다. 시그니처 컬러부터 시작해서 내부 스펙까지. 아무리 훑어봐도 눈길 가는 부분이 없네요.

이제는 카메라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는 트리플 카메라가 필수로 탑재되어야 하는 부분이다 보니 스마트폰의 후면 디자인이 마냥 깔끔하게 나올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간 듯 합니다. 갤럭시S20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갤럭시S10과 비슷하고 베젤의 두께도 조금 얇아졌습니다. 색상은 기존에 출시된 노트시리즈와 비슷한 유리소재지만 아오라 색상의 경우 지문이나 흔적이 눈에 너무 잘 띄는 단점이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을 보완한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보조배터리를 꼭 가지고 다녀야 할 정도로 배터리 소모량이 엄청나고 배터리가 없으면 모든 일이 마비될 정도로 중요한데 갤럭시S20 배터리 용량은 어마어마하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여유가 넘치는데 45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있어 오랜시간 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혹시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해도 고속충전 기능을 통하여 단시간에 완충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s 판매량 외에도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와 화이트의 색상을 가진 갤럭시S20은 영롱함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단색으로 보이는 색상이 아니라 빛에 따라 다양하게 보이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 아름다워요. 카메라의 렌즈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가 봤을 땐 도저히 휴대용 핸드폰에 존재할 수 없는 숫자이며, 이만큼 많은 렌즈를 갖고 태어난 제품 또한 없을 거라고 단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특별해보였고 그만큼 기능 역시 가치가 높아요. 약 1억 800만개의 화소를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아무리 확대하고 확대해도 그 선명함을 놓치지 않아요. 고해상도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닐만큼 선명함을 가진 카메라 덕분에 아름다운 우리의 모습도 잘 남길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고를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신다면 최초 출시된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조건인데다가 이렇게 고스펙 휴대전화를 이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착한 소비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고 어차피 몇 달 지나면 똑같아지고 굳이 비싸게 빨리 구매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은데 지금 시중에서 사용되고 있는 스마트폰 중에 가장 스펙이 좋은 휴대폰을 저렴한 가격에 데려가세요.

 

갤럭시s 판매량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