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꿀팁정보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과연?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과연?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최근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인기어로 변광용 시장 거제형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실태 살펴 관련있는 항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독자님께서는 평안하신지요.


변광용 시장 거제형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실태 살펴
긴급재난지원금을 선불카드로 지급한다. 기준일 현재 관내 내국인은 24만 6402명, 외국인은 1158명으로, 26일부터... 불편없이 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각별히 살피고,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시민 모두에게 신속히 지급될 수...
2020-10-26 09:39
뉴스경남

부츠를 사려고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세일을 한다고 해서 너무 신이났어요. 세일한다는 문자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번엔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과연?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관심있는 내용을 혹시나 조사해 보니 다음처럼 최근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관련하여 거제시는 긴급재난 지원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민원 편의를 위해 긴급재난지원TF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면‧동 주민센터에는 민원창구를 늘려 원활한 상담을 유도하고 별도의 대기번호 시스템과 의자 등을 비치하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조치했다고 합니다.

 

변광용 시장은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조선소 노동자를 비롯해 노약자와 장애인이 불편없이 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각별히 살피고,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시민 모두에게 신속히 지급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시는 이달 12일 기준 지역에 체류하는 영주권자와 결혼이민자를 포함해 거제시에 주소를 둔 모든 시민에게 1인 당 5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선불카드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목: "긴급 재난지원금 만족하지만추가 지급은 반대"

내용: 재난지원금 수령 방식도 소득에 따라 갈렸다. 소득이 적을수록 지역화폐(지역사랑상품권)와 선불카드를 선호했고, 소득이 높으면 신용카드 포인트를 주로 이용했다. 지역화폐·선불카드로 받은 비율은 월 가구소득...
날짜: 2020-10-04 00:45
링크: https://news.joins.com/article/olink/23479989

 


더욱 흥미가 가는 문건이 발생하면 시간나면 스스로 우연히 알아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권장될 듯 합니다. 이제부터 이 문건에 관련 좀 더 자세한 항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연말정산 13월의 보너스 되려면"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체크카드를 남은 기간 주로 써야 한다. 한편 내년 1월부터 제공되는 올해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범위가 확대된다. 추가 제공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월세액 세액공제 △안경구입비 △실손의료보험금 수령액 △긴급재난지원금...
2020-11-13 23:11
머니투데이


특히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관련하여  또 자녀 등에게 선물로 줘 미사용하거나 선불카드를 분실해 사용하지 못한 사례에 해당할 것이란 금융권의 분석이라고 합니다.

 

 10일 완주군에 의하면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최초로 군민 1인당 10만 원씩 주는 ‘완주형 2차 긴급재난지원금’을 선불카드로 지급해 주민 8만9,157명이 89억1천570만 원을 수령했다고 합니다.

 

 완주형 2차 재난지원금은 전북은행과 농협은행 선불카드로 지원이 됐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완주군 지역 내 대형마트나 유흥업종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소상공인 상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이제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수령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