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버즈 충전기 핵심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그러면 갤럭시 버즈 충전기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오픈형이어폰보다는 커널형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시고 이것이 아프지 않고 편하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특히 갤럭시버즈가 딱 맞고 핸드폰을 갤럭시 사용하신다면 페어링이 쉽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은 사운드가 직접적으로 잘 들리고 귀가 불편하지 않다는 것인데 아마 더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충전기 추가적으로 갤럭시버즈는 그 디자인이 참 호평을 받고 있는 요소 중에 하나인데 간결하고 깔끔한 곡선으로 너무 작지도 않고 투박스럽지도 않은 충전케이스 또한 참 예쁘고 처음에 삼성 갤럭시 핸드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증정했던 이어폰이라고 하기에는 퀄리티가 너무 고퀄리티라 기대없이 사용했다가 매력에 빠져버린 분들에 대한 후기가 참 많았습니다.

귀에 딱맞는 이어팁으로 교체한 다음에 갤럭시버즈를 착용하니 정말 음질도 더 좋게 느껴지고 귀에 딱 붙어서 떨어지지 않아서 운동할 때 노래 들어도 정말 좋고 이동 중에 계속해서 걷거나 뛰어도 떨어지지 않고 귀안에 있는 착용감이 좋아서 처음에는 잃어버리면 어떡하나 하는 불안함도 있었는데 내가 귀에서 뺀 다음에 잘 보관하면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번들이어폰을 그냥 사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요즘은 주변을 보면 대중교통을 타거나 지나다닐때 보면 다 귓속에 선이 없는 이어폰을 꽂고 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고 이어폰치고 가격이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선이 없다는 획기적임과 그 편리함과 간편함 그리고 스타일리쉬함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이어폰이 바로 갤럭시버즈입니다.

일반사람들이 소리를 들을 경우에는 크게 지장이 되지 않을 정도로 사용가능한 이전 버전의 갤럭시버즈 이전에는 사전예약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되었던 것이 핸드폰이 새로 출시될 때마다 다른데 그냥 줄 때도 있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주기도 하고 그 때 그 때 다르게 지급을 하고 핸드폰을 구매하지 않아도 별도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 충전기 관련하여 특히 이어폰은 음질이 생명인데 음질이 너무 좋고 한 번 충전하면 오래 지속되는 것도 마음에 들었고 핸드폰도 그렇고 배터리양이 충분하지 않으면 요즘은 안되는데 휴대용 이어폰이라는 것에 걸맞게 무려 한 번 충전으로 11시간이나 오랫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고 오래 끼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은 것도 아주 큰 장점이었습니다.

저음을 강조하는 기능도 설정할 수 있고 풍성한 음향, 선명한 음향, 고음강조, 일반 이렇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갤럭시버즈 자체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연결되어있는 핸드폰을 통하여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한 것도 참 좋은 부분인 것 같으며 확실히 모드에 따라 소리의 출력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들어보시고 조절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충전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