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lg 에어컨 필터 구매 찾는다면?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이번엔 lg 에어컨 필터 구매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lg 벨벳 5G가 지원되는 모델로 LTE보다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고 다운로드 속도 또한 아주 빠르게 진행되고 프로세스 스펙을 보면 퀼컴 스냅드래곤 765 5G 칩이 세팅되었고 두가지가 합쳐졌기 때문에 무게적인면에서도 가벼운 것을 자랑하는데 이 모델의 램 역시 8GB가 적용되었고 저장공간은 128GB로 단일 용량인데 용량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최대 2TB SD카드, 외장메모리 추가가 가능하여 부족할 일이 없습니다.

lg 에어컨 필터 구매 외에도 lg 벨벳에서 조금 아쉬운 점은 스냅드래곤 765가 탑재되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조금 아쉬운 AP가 들어가기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타 브랜드에서 출시된 50만원대의 AP성능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비슷한 가격대의 스마트폰보다 훨씬 떨어진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AP성능은 사람으로 치면 뇌에 해당하는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여러 사양들이 좋은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카메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데요. 전방은 1,600만 화소를 자랑하고 있고요. 후면에는 3개의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본카메라는 무려 4,800만 화소를 자랑하고 있고요. 광각의 경우 800만 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도의 경우 500만 화소를 선보이고 있죠. 카메라 스펙이 좋은 편이라 만족스러운 사진을 얼마든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 벨벳의 경우, 퀄리티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는만큼 편집도 굉장히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이지 크리에이션 카메라가 적용되었으므로 더욱 퀄리티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lg 벨벳 메모리 램용량을 살펴보면 8GB이고 배터리 용량은 아주 대용량인데 4,300mAh, 무선충전을 할 경우 27w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기타 특징으로는 방수가 되고 LG페이가 되고 와콤펜이 있는데 이것은 별도로 구매하여야 하며 듀얼스크린도 있고 이것 또한 별도 구매고 인공지능 사운드 음장이 있고 디스플레이에 지문인식이 가능하고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

lg벨벳 핸드폰을 발판 삼아 영상물과 사진, 기타 시각 디자인을 창조하면 전달하고자 하는 자와 자신의 제품을 감상하는 자, 양쪽 모두 좋은 퀄리티의 작품입니다. 그리고 다른 관점으로 본다면 내 작품을 창조 할 때 많은상황에서 모든 기능을 활용할 핸드폰 입니다. 펜 또한 좋은 기능으로 출시 했으니 미술 전공 학생들은 와콤 스타일러스 펜을 별도 구매하기를 권합니다.

lg 에어컨 필터 구매 외에도 OLED 패널이 탑재가 되어 AOD를 지원합니다. 그 덕분에 화면을 끈 상황에서도 현재시각이나 지문인식을 할 위치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LG전자의 상징인 노크온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습니다. lg 벨벳으로 유튜브를 볼 때는 비율 때문에 양쪽에 레터박스가 많이 생기게 되지만 확대시 위 아래가 날라가는 부분이 상당히 적은 편이라 영상을 확대해서 보기 좋은 비율인 듯 합니다. 해상도는 FHD를 조금 더 늘린 것이기 때문에 1,440p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듀얼스크린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보게 되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듀얼스크린은 별도구매 해야하지만 구매를 많이 한다고 하는데 화면을 두 개 사용하는 것이니까 영상을 보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고 또 다른 일을 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기능이라고 할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g 에어컨 필터 구매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