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종근당 크릴오일 가격비교 관한 내용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그러면 종근당 크릴오일 가격비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오메가3가 함유된 좋은 크릴 오일 선택 시 유의사항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메가3와 오메가6, 7, 9 그리고 DHA, EPA 함유에요. 크릴 오일 오메가3는 기본이고 신체에 도움을 더 주는 지방산인 오메가 6, 7, 9 이 함유되어 있고 신체흡수율을 높이는 DHA와 EPA까지 함유된 크릴오일 제품이라면 좋은 제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의 함유량이에요. 인지질은 최근 30%에서 최고 58%까지 함유된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인지질 58% 이상의 고함량 제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아스타잔틴의 함량은 1,000ug 이상 함유된 제품이 좋습니다. 크릴오일로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와 인지질 그리고 아스타잔틴을 보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 선택하셔서 건강한 날들 보내셔요.

종근당 크릴오일 가격비교 외에도 특히나 사람의 뇌는 수분을 제외한다면 60%가 인지질로 이루어져 있을 만큼 정말 중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성장하면서 생활을 할때 혈관이 깨끗하고, 콜레스테롤이나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성분이기도 하기 때문에 꼭 중요시하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 몸속에 있는 지방들 중에 안 좋은 지방이 중성지방이라고 하는데 이 지방이 바로 고중성지방을 유발하며 콜레스테롤은 고지혈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예방책으로 인지질 성분을 최근 들어 중요하게 여겨지게 되면서 크릴오일 속 인지질성분을 추출하여 복용할 수 있도록 연구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인지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지방 분해를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원래 혈관에 쌓인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게 오메가3의 효능 중 하나인데, 크릴새우 오일은 흡수율이 좋아 더욱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죠. 실제로 우리나라의 경희대학교에서 실험한 연구 결과를 살펴보면 10주동안 이 오일을 섭취한 쥐들을 검사해보니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이 많이 감소했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크릴오일같은 기름을 추출할 때는 대부분 화학 용매 추출이나 초임계 추출공법을 사용하는데,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헥산이나 아세톤 등의 화학 용매 추출법을 사용하는 곳도 있습니다. 화학 용매 추출로 만들어진 제품은 화학 성분이 100% 분리되지 못하고 체내에 남아 잔류하게 되는데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말초 신경병증과 대뇌 기능장애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영양제인데 잘 알아보지 않고 그냥 아무 제품이나 고르는 것은 좋지 못한 방법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건강을 해치는데 내 자신이 도움을 주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러한 상상을 하니 잘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크릴오일 효능, 여기서 그치면 서운하죠. 놀라운 항산화 효과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바로 아스타잔틴 성분의 함유인데요. 알기 쉽게 설명하면 비타민c보다 6,000배나 많은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죠? 항산화 기능은 우리 몸속 활성산소를 억제함으로써 세포의 노화를 예방하는 작용이에요. 우리가 산소를 들이마시면서 호흡을 하게 되면 몸속에서 대사작용을 하는 과정에서 유해한 산소가 만들어지고 이를 활성산소라고 하죠. 이는 정상세포에 산화를 촉진시키고 노화와 각종 질병을 유발하게 만드는 주범이에요.

종근당 크릴오일 가격비교 관련하여 크릴오일에는 DHA와 EPA 등의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해당 성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불포화지방인데요.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해서 보충해야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연어나 참치 등 각종 생선을 섭취함으로써 오메가 3 지방산을 보충할 수 있는데요. 큰 생선일수록 중금속 오염 등 환경오염에 의한 위험성을 배제할 수 없으며 따라서 먹이사슬 하단에 있는 크릴이 안전하게 보다 질 좋은 필수 지방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죠.

 

크릴오일에 들어 있는 중요 성분 중 두 번째는 바로 아스타잔틴입니다. 아스타잔틴은 붉은색을 띄기에 크릴오일이 붉은색으로 보입니다. 아스타잔틴의 가장 큰 효능은 항산화 성분입니다. 이 항산화 성분이 약해질 대로 약해지고 탄력조차 없는 우리의 혈관을 튼튼히 복구 시켜 준답니다. 잘 아시는 항산화 성분인 블루베리에 많이 들어간 안토시아닌, 최근 광고 많이 하는 혈관 청소의 폴리페놀, 비타민E, 비타민C보다 항산화 능력이 훨씬 높습니다. 특히 비타민C의 6,000배나 높다고 하니 아스타잔틴 함량이 높을수록 좋다는 것도 꼭 기억하셔야겠네요.

 

이상 종근당 크릴오일 가격비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