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보스웰리아 환 효능 메리트?

최근에 면허를 따서 너무 신이나요. 차가 없어서 운전은 아예 할 생각도 안했는데 언니가 차를 사는 바람에 언니차가 제것이 되었어요. 요즘 운전 연습 하는데 꽤 재미있네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오늘은 보스웰리아 환 효능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저희 집은 영양제를 아주 잘 챙겨 먹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수로 먹는 것이 있다면 아마 흔하게는 들어본 적이 없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연골 건강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영양제입니다. 주로 원산지는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대이며, 해당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수액을 굳힌 거라고 하네요. 저희 집은 캡슐을 구매해서 먹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보스웰리아 환 효능 더 알아보면 앞서 말했듯이 보스웰리아의 대표적인 기능은 바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입니다. 관절염은 관절 사이 뼈가 마찰되면서 염증을 유발하고 연골이 닳아 없어지며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인데요. 유향 나무 추출액의 소염 성분인 보스웰릭산이 바로 이 관절 내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을 억제하고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도록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또한 연골세포가 손상되지 않게 보호하여 관절염을 예방하는 데 근본적인 도움을 줍니다.

관절에 특히 좋다는 보스웰리아 들어보셨나요? 아마 관절에 통증이 있으시거나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은은한 솔잎향이 나기도 하는데 오랫동안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약재로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효능에 대해서는 조금씩은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아무리 좋다고 하는 식품이라도 어떻게 섭취하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연골세포 생존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관절염 전이나 초기부터 먹으면 예방이 가능하죠. 통증 완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초기 증상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개선과 통증 완화 등의 다방면적인 효과를 주겠네요. 그러므로 질병이 없는 젊은 분들도 오랫동안 튼튼한 무릎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젊을 때부터 이것을 먹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 심각한 통증으로 진통제와 병원치료를 받는 분들이라면, 치료를 병행하며 추가적으로 이것을 챙겨 먹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허브 나무의 수액을 직접 공수해서 먹지는 않고 영양제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많은 분들께 주목받고 있는 건강 식품 중 하나! 바로 보스웰리아인데요. 허브의 일종으로, 의약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인도나 소말리아, 에티오피아, 예멘 등에서 재배된다고 하네요. 고대 문명에서부터 이에 대한 기록을 찾아볼 수 있는데 특히 아주 오래 전부터 아프리카 지역, 아시아 지역에서 민간요법으로 흔하게 사용되었고, 인도 문명, 로마 문명의 절정기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고 하네요.

보스웰리아 환 효능 추가적으로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보스웰리아를 가루로 먹으면 이 안에 있는 영양소를 가능한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은 이것을 가루로 많이 섭취하고 있는데요. 그냥 이것만 섭취하는 경우도 있고요. 다른 음식하고도 같이 먹기도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차처럼 드시고 싶으시다면 따뜻한 물에다가 1티스푼 정도 넣고 잘 저어서 드시면 되겠더라고요. 맛이 거부감이 들거나 하는 것도 아니고, 차 처럼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부담도 없죠. 좀 더 맛있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서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어떤 분들은 밥에다가도 뿌려서 드신다고도 하네요.

 

이제 보스웰리아 환 효능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