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노트20 사전예약 등록 도움되는 정보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단풍구경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예요. 빨갛고 노랗고 물든 단풍 보면 너무 예쁘고 봄에 꽃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번엔 노트20 사전예약 등록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노트20 카메라 성능도 빠질 수 없는 장점 중에 하나인데 후면카메라는 총 세개의 렌즈가 있는데 5배 광학 렌즈, 3배 하이브리드 광학 그리고 초해상도 줌이 가능한 렌즈가 달려있고 영상 촬영은 8K까지 가능하여 영상 촬영을 하거나 유튜브를 위한 영상을 촬영한다고 했을 때 이 제품만을 이용해서 영상을 만들거나 편집을 해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노트20 사전예약 등록 더 알아보면 노트20 충전은 C타입 단자로 할 수 있고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고속 충전은 물론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이제까지는 S펜의 기능이 메모하는 기능을 제외하고는 활용도가 많지 않아서 사실 있어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 S펜에 다양한 제스쳐가 추가되어서 그 활용도가 아주 높아질 것 같습니다.

노트20 구성품도 차곡차곡 들어있고 번들 이어폰도 들어있어 이어폰이 없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데 요즘은 각자 이어폰 하나씩은 갖고 있기 때문에 크게 쓸모가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없으면 섭섭하고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는 좋고 음질도 크게 나쁘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그래도 프리미엄 이어폰에 비해서는 출력 사운드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인데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을 찍은 다음에 저장한 다음 또 펜을 사용하여 필기를 하는 것이 아닌 노트20에서는 사진 촬영을 한다음에 바로 펜을 이용하여 피드백을 적거나 메모 할 수 있고 펜을 이용해서 사진을 꾸밀 수도 있다는 점에서 이와 같은 기능이 필요한 분들은 정말 편리하게 잘 사용할 것 같고 펜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노트20 카메라가 튀어나온 것은 케이스로 보완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어차피 휴대폰 보호를 위해서는 그냥 사용하는 것보다 케이스를 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고 다양한 케이스를 시중에서 살 수 있으니 원하는 케이스를 사서 끼면 되지만 기본 구성품에 투명 케이스가 들어있으니 저것을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

노트20 사전예약 등록 추가적으로 노트20 통화를 하면서 메모를 할 수 있고 그래서 업무적으로 노트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 메모 한 것을 문서 파일로 만들어 저장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은 기능인 것 같고 아무래도 이미지로 저장이 되면 다시 문서화하여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 일을 두 번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도 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노트20 무선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무선 충전이 되고 USB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고속 충전 가능한 어댑터도 들어있고 번들 이어폰도 들어있는데 이어폰 단자가 C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충전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없는 단점이 있겠지만 생활하면서 신경쓸 정도의 큰 단점이 될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이상 노트20 사전예약 등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