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s 루팅 역대급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오늘은 갤럭시 s 루팅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싱글테이크, 야간모드, 8K동영상이 지원이 되고 프로모드, 하이퍼랩스 등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도 활용 가능한데 싱글테이크 기능은 카메라 전환을 일일이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카메라 전환을 해주기 때문에 영상 촬영을 하는 분들도 굳이 고가의 카메라를 사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갤럭시S20 모델 하나면 간편하게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 루팅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S20 가장 큰 스펙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카메라인데 카메라가 전면 후면 모두 포함하여 총 다섯 개의 카메라가 있는데 전면에는 셀피 카메라가 탑재되어있는데 이 화소가 천만화소 정도 됩니다 선명하고 잘 나오기 때문에 셀피족들에게 만족도가 아주 높고 후면의 경우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카메라가 4개가 있는데 1200만화소의 초광각, 광각, 그리고 6400만 화소의 망원, 뎁스비전이 있는데 초광각 카메라는 화각을 넓게 담을 수 있는 특장점이 있고 광각 카메라는 또렷하고 선명한 화질의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마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구매한 분들이라면 잠금버튼이 왼쪽에 위치해 있어서 익숙해지는데에 상당한 시간을 걸렸을 듯 한데요. 이번에는 다시 오른쪽으로 배치해 좀 더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갤럭시S20, S20+, S20Ultra 순서로 6.2인치, 6.7인치, 6.9인치인데요. 아마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S20Ultra는 상당히 무겁고 크다고 느끼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S20 사이즈가 가장 적당하다고 느껴집니다.

갤럭시S20는 주사율 역시 강력한데요. 이 부분은 처음에 사용해보신 분들은 그렇게 크게 와닿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S20를 사용하다가 다시 주사율이 낮은 스마트폰을 사용했을 때는 그 차이가 엄청납니다. 다만, 아직 지원되는 앱이 별로 없다는 점에서 사용범위가 극히 제한적이긴 하지만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만족감이 큰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LTE 모델이 출시가 되지 않으면서 비싼 요금제와 기기를 사용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G라고 해서 LTE보다 훨씬 좋다는 체감이 느껴지지 않지만 비싼 가격을 내야된다는 것은 아주 큰 단점이죠. 삼성에서는 빨리 이 부분을 개선해 LTE제품 같이 출시함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으면 하네요.

요즘은 핸드폰이 하루가 멀다 하고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휴대폰 업체가 있지만 삼성의 경우 안드로이드의 표준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분이 인정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상반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S20는 광고는 물론, 이미 많은 유저들을 보유한 모델이기에 아직까지도 그 인기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스펙도 괜찮고 카메라도 우수하기에 부족한 점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하루하루 오랜 시간 고민을 하다가 S20 시리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s 루팅 관련 내용으로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와 화이트의 색상을 가진 갤럭시S20은 영롱함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단색으로 보이는 색상이 아니라 빛에 따라 다양하게 보이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 아름다워요. 카메라의 렌즈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가 봤을 땐 도저히 휴대용 핸드폰에 존재할 수 없는 숫자이며, 이만큼 많은 렌즈를 갖고 태어난 제품 또한 없을 거라고 단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특별해보였고 그만큼 기능 역시 가치가 높아요. 약 1억 800만개의 화소를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아무리 확대하고 확대해도 그 선명함을 놓치지 않아요. 고해상도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닐만큼 선명함을 가진 카메라 덕분에 아름다운 우리의 모습도 잘 남길 수 있습니다.

가격 때문에 보급형시리즈를 구매하는 분들도 있으실 수 있는데 차라리 가격이 다운된 갤럭시S20 제품을 지금 구매하시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왜냐하면 스펙이 뛰어나기 때문이며 디스플레이 스펙은 6.7인치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있고 디스플레이 위쪽 중앙에는 카메라가 있는데 카메라 부분을 최소화하여 화면을 볼 때 불편함이 전혀 없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아주 편리합니다.

 

이상 갤럭시 s 루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