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꿀팁정보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트렌드 정보

반갑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트렌드 정보 한번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내용으로 [특집] 1천200억원 팔린 해남사랑상품권···더 좋아집니다 관심가는 정보가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보는 애독자님들은 특별한 일 없으신지요.


[특집] 1천200억원 팔린 해남사랑상품권···더 좋아집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각종 재난지원금과 63억여원 규모의 소상공인 긴급경영안정자금의 일부도 상품권... 가맹점에서 액면 금액의 80% 이상 사용시 잔액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 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다....
2020-09-28 10:21
무등일보

회사에서 근속년수 3년을 채워서 근속상을 받았어요. 제가 이 회사에서 노예처럼 썩어가고 있었던게 벌써 3년이나 되어가고 있어서 마음이 한켠으로 쓰라리면서 뭔가 뿌듯한데 앞으로 얼마나 더 다닐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이번엔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트렌드 정보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유사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니 다음과 같이 최근의 항목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관련하여 우선 군은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를 집중 모집기간으로 정하고, 코로나19 특별지원 일자리사업을 통해 가맹점모집반을 꾸렸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행정안전부가 지역상품권을 위법으로 환전할 경우 최대 20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한다는 내용을 담은 ‘지역사랑상품권 이용활성화에 관한법률’(지역사랑상품권)을 제정해 오는 7월부터 시행한다는 밝힌 만큼 상품권 본래 목적인 지역 내 소비촉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바르게 사용돼야 한다는 점이 강조되고 있다고 합니다.

 

군은 올해 괴산사랑상품권 발행규모가 커졌고, 긴급재난지원금 등 정책수당을 상품권으로 지급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상품권 이용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가맹점을 크게 확대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고 합니다.

 


제목: 부산 롯데웨딩박람회, 25일~26일 양일간 개최

내용: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으로 연말정산시 최대 3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방문선물이벤트, 백화점상품권, 신혼살림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
날짜: 2020-07-20 07:58
링크: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512316


제목: 괴산군, 괴산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 추진

내용: 가능해 현금영수증도 발행된다. 군 관계자는 오는 7월까지 10% 구매할인율 적용에 이어 긴급재난지원금, 저소득층 한시생활 지원사업 등에도 괴산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는 만큼 편리한 사용을 위해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날짜: 2020-05-14 08:50
링크: http://www.breaknews.com/730131


흥미가 가는 문건이 만약 발생하면 시간나면 혼자 시간날 때 서핑해 보시는 것도 아마 좋을 듯 합니다. 자, 그러면 이 항목에 비슷한 좀 더 자세한 정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계룡시, 지역화폐 계룡사랑상품권 가맹점 늘린다
가맹점은 소비자에게 받은 계룡사랑상품권을 현금으로 환전하려면 가까운 관내 농협을 방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상품권 10% 특별할인에 이어 긴급재난지원금, 저소득층 한시생활 지원사업도 계룡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는 등...
2020-05-18 01:48
충청뉴스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외에도 시 관계자는 “상품권 10% 특별할인에 이어 긴급재난지원금, 저소득층 한시생활 지원사업도 계룡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는 등 상품권 사용이 늘어나는 만큼 이용자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가맹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계룡시가 지역화폐인 ‘계룡사랑상품권’을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권 가맹점 확대와 업종 다양화를 적극 추진한다고 합니다.

 

현재 계룡사랑상품권 가맹점은 800여 곳이며, 상품권 결제 시 가맹점에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직접적인 매출 증대 효과가 있고 소비자는 현금영수증 발행 등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현금영수증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