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폴드 2 나무 비교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폴드 2 나무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폴드 제품이 화제가 되었던 것은 접혔다 펴졌다 하면서 디스플레이 크기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그 기술 구현하기 어려운 기술 같았는데 그것을 구현하고 거기다가 성능까지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목을 받았고 가격 또한 굉장히 비쌌는데 이번에는 아마도 가격이 더 비싸지지는 않을 것으로 추측이 되는 갤럭시폴드2 입니다.

갤럭시 폴드 2 나무 외에도 그냥 사용할 때는 약간 얇아진 두께를 크게 인식하지 못하지만 갤럭시폴드2 접어서 사용할 때는 얇아진 치수에서 확실히 더 얇게 느껴지기 때문에 접어서 사용할 때 한 손에도 잘 들어오고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없고 확실히 두께가 얇아져서 좋고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 것은 색상은 미스틱브론즈와 미스틱블랙 이렇게 두가지라 선택을 하시면됩니다.

시원한 화면 더이상 작은 스마트폰으로 보지 마시고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갤럭시폴드2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기존 스마트폰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화면을 펼쳤을 때 그 넓은 디스플레이는 태블릿을 별도로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마음을 사라지게 할 정도로 크게 넓고 차라리 이거 하나 쓰는 것이 경제적이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폴드2 집에서도 영화나 티비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도 많고 프로그램도 많고 가장 대표적으로 유튜브를 보지 않는 연령대가 없을 정도로 많이 소비되고 있는 컨텐츠 중에 하나인데 유튜브 영상이나 영화같은 것을 보기 위해서 큰 화면이 필요한데 노트북보다는 태블릿을 선호하였는데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좋습니다.

갤럭시폴드2 디스플레이 화면이 워낙 큰데다 이번에 출시되면서 더 커져서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으로 보이고 스마트폰으로 거의 모든 것을 해결한다고 보면 되는 요즘 시대에서 작은 화면 때문에 답답하여 별도의 스마트기기를 가지고 다녔던 분들은 무겁지 않게 이거 하나로 해결이 되니까 참 업무적으로다 실제 사용할 때나 여러모로 좋습니다.

갤럭시 폴드 2 나무 추가적으로 더 커진 화면 더 얇아진 두께 이것이 외관적으로 봤을 때 갤럭시폴드2의 가장 큰 특징이고 1에서는 카메라가 튀어나와서 신경쓰이고 떨어지면 렌즈 고장나겠다 라는 생각으로 더 조심스러웠다면 카메라가 튀어나오지 않아 이런 걱정과 평소 사용하면서 불안감을 느꼈던 것들이 어느정도 해소가 될 것으로 보이고 전면카메라는 1개로 줄었습나다.

갤럭시폴드2 아무래도 휴대가 가능하고 쉽게 접힌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 성능도 너무 좋고 일처리가 빨리 되고 듀얼 화면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참 좋다고 생각되고 기존 핸드폰으로는 한가지 일을 하면 다른 것을 할 수 없고 하기 위해서는 지금 하던 것을 끄고 새로 해야하는데 그렇게 안해도 되서 너무나 좋습니다.

 

이상 갤럭시 폴드 2 나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