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내용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해야지 겨울까지 지속할 수 있다고하는데 여름이 끝나자마자, 아니 정확히 말하면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살이 엄청 많이 찌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또 방수기능도 되어 여름철 물놀이 사고에 조금은 마음을 놓을수 있을것 같고 , 물에 잠시 빠졌다고 해도 고장없이 잘 작동이 된다고 하니깐 믿을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이런 스펙과 디자인 여러가지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휴대폰인 만큼 지금 저렴히 구매할수 있을때 사면 더더욱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조금 애매하기에 고민이 되신다면 여러가지 조건을 비교해 보시고 갤럭시S10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어쨋든 지금사도 전혀 늦지 않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만족스러운 구매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추가적으로 갤럭시S10 엑시노스 9820 AP가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구동도 잘되고 전혀 불편함없고 버벅대는 것 없이 휴대폰 사용하기에 완전 좋으며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155.1mm라 사이즈도 말했던것처럼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만족스러웠고 인스타하거나 유튜브 요즘은 틱톡까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거리를 측정하여 사진을 찍을 때 포커스 조절이 되는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연충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는 예전에도 그냥저냥 쓸만하면 된다는 쪽이었기에 지금과 비슷한 것 같지만 주변의 변화는 확실히 느껴지는 듯 합니다. 워낙 성능이 상향평준화가 된 것도 한몫을 하겠지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출고가는 떨어질 것을 알고있기때문이겠지요. 예전이라면 또 너무 저렴하다면 그 성능을 의심했을거고, 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별로인 것은 아닐까 의심해볼만하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어느덧 갤럭시S10 출시된지 벌써 1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S10을 구매한다면 어떨까요.

갤럭시S10 무게는 157g으로 전작보다도 더 가벼운 무게로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차이는 안나지만 한손으로 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다보니 작은 무게도 꽤나 차이가 큰 편인데요. 전체적으로 그립감도 부드럽고 사이즈 역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이다보니 실제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이 시리즈 부터 뒷면에 있던 지문 센서가 화면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후면 디자인은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또한 이때부터 안면 인식 기능도 추가 되면서 훨씬 편리해 졌습니다.

제일 신기한 부분이 또 있는데요, 무선으로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가 부족할 땐 갤럭시로 충전이 가능해서 따로 무선 충전기가 필요 없습니다. 좋은 기능까지 모두 갖춘데다가 베풀 줄 아는 마음까지 가진 최고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핸드폰 바꾸실 때가 되었다거나 갤럭시S10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S10 카메라 화질도 완전 마음에 들어서 웬만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보다 훨씬 좋은데 전면카메라의 경우 1000만 화소에 3D심도 가능, 셀카를 찍었을 때 아주 만족스러운 샷이 연출되어 셀카를 자꾸 찍고싶은 핸드폰이며 후면 카메라의 경우 1600만, 1200만, 1200만 3D심도 카메라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포커스도 아주 잘잡고 화질이 선명하게 잘나오는데 이게 동영상 촬영을 해도 깨지거나 버벅댐없이 촬영이 아주 잘되더라구요.

갤럭시S10 256기가 용량으로 아주 크고 별도로 외장메모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여유로운데 평소에 사진을 찍으면 잘 지우지 않고 별도로 클라우드나 외장하드에 백업을 해놓지 않는데도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여유로운 용량, 로얄골드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다른 색깔도 마찬가지로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프리즘 형식으로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양하게 연출되어 한가지 색깔에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모델입니다.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