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노트20 배터리 공유 비결은?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아, 그리고 오늘은 노트20 배터리 공유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노트20 선택할 수 있는 컬러는 두가지인데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브론즈 브론즈 역시 호불호가 강한데 개인적으로 호 색이 오묘하고 독특한데다가 질리지 않은 것 같고 블랙은 무난하게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색상이기때문에 따로 설명하지 않겠고 이번에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럽게 나와서 갤럭시 디자인에 기대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노트20 배터리 공유 관련하여 입체감이 살아있어 영화를 보거나 영상을 볼 때 특히 자연미가 중요한 영상을 볼 때 노트20으로 보면 색감이 좋고 게임을 할 때도 버벅거림 없이 게임이 잘 되고 그래픽도 잘 구현되어 게임할 때 실감나게 할 수 있고 사양이 아주 좋기 때문에 어떤 게임이라도 다 작동이 잘되는 것도 많은 장점 중 큰 장점 중에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노트20 색상은 총 두가지로 블랙 색상도 있고 브론즈 색상도 있는데 전국적으로 브론즈 색상의 물량이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직접 구매를 하신다면 블랙과 브론즈 중 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고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카메라면 카메라 색감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최고의 스마트폰 인것 같습니다.

노트20 S펜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요 기존에 S펜을 사용했을 때는 버벅거림이나 터치 반응 속도가 느려서 아무래도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것과는 다른 터치감으로 만족도가 낮았다면 이번에는 터치도 예민하게 잘되고 실제로 필기하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그만큼 진화된 S펜을 만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새로 출시된 노트 제품입니다.

노트20 필기를 직접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인데 스케치하거나 메모했던 것들은 삼성 노트 싱크를 이용하면 노트북이나 태블릿 PC에서도 바로 이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연동이 되고 동기화 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참 좋고 삼성 덱스를 사용하면 윈도우 운영체제 피씨와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노트20 배터리 공유 더 알아보면 노트20 S펜을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안에 들어있는 볼펜을 어떻게 꺼내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읃네 S펜이 들어있는 끝 부분을 살짝 누르면 딸깍 소리와 함께 펜이 빠져서 나오고 넣을 때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넣어두면 핸드폰을 아무리 흔들어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고정이 정확히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그리고 사용하기도 아주 편리합니다.

노트20 저장공간이 충분해서 평소에 저장 용량이 많이 필요한 분들도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고 펜이 정말 유용하게 여러모로 사용이 되기때문에 펜 하나만 보고 사도 괜찮을 정도라고 생각하고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분들은 당연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가성비를 따져봤을 때도 요즘 나오는 핸드폰 중에서 가장 좋은 핸드폰입니다.

 

노트20 배터리 공유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