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케이스 추천 새로워보이는 정보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해야지 겨울까지 지속할 수 있다고하는데 여름이 끝나자마자, 아니 정확히 말하면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살이 엄청 많이 찌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이번엔 갤럭시 케이스 추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출시 당시만 하더라도 갤럭시S20 평가도 엇갈렸죠. 전문가가 아닌 입장에서 제일 눈길이 갔던 건 디자인. 카메라 화소나 성능이 좋아진 건 알겠는데, 인덕션은 정말 못마땅했네요. 근데 이번에 출시되는 기종을 보니까, 양반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심하게 ‘카툭튀’는 아니니까요. 같은 시리즈는 아니더라도 새로 나오는 게 있으면 전작은 가격이 내려갑니다. 아마 구입하기에는 지금이 제일 적기가 아닐까 합니다.

갤럭시 케이스 추천 추가적으로 카메라로 촬영할 때 어두워지기만 하면 화면에 껴버리는 노이즈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진을 원하는 해상도로 담아낸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갤럭시S20은 3배 가까이 커진 센서 덕분에 밤에도 노이즈의 걱정 없이 더 밝고 선명하게 사진을 담아냅니다. 이미지 센서라고 하는 부분이 다른 이전의 제품들보다 약 2.9배 더 커진 덕분인데요. 저조도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더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무선고속충전도 지원이 될뿐더러 배터리 공유 기능도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고 요즘 가장 중요한 것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보안인데 갤럭시S20 자체적으로 있는 보안 기능도 훨씬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패턴방식, PIN 방식, 비밀번호 방식이 있는 데다가 생체 인증 방식인 지문인식, 얼굴인식 등이 지원이 됩니다.

다음 스펙으로는 갤럭시S20 카메라를 빠뜨릴 수 없는데 전면, 후면 포함해서 총 다섯 개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전면에는 천만 화소의 카메라 렌즈 한 개가 있는데 셀피용으로 적합하고 후면에 있는 카메라 4개는 각기 용도도 다르고 용도에 따라서 다양한 기능이 사용가능하고 후면에 1200만 카메라 광각용 렌즈가 있고 초광각 카메라의 화소는 6400만화소 이는 망원카메라로 사요하기 좋고 뎁스비전 카메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거기다 카메라도 더욱 높은 화질을 선보이기에 더욱 선명하고 깔끔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전작도 카메라가 인상적이었는데, 이번꺼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색상 역시 더욱 깔끔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컬러감을 선보이곤 하는데요.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핑크를 준비하였죠. 개인적으로 클라우드 핑크가 정말 예뻐보이더군요. 클라우드 블루 역시 더욱 시원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게 인상적이었고요. 지금까지 갤럭시S20 스펙을 한 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삼성에서 전작에 이어 만족감을 한번 더 선보이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갤럭시 케이스 추천 관련하여 최근 등장한 애플 회사의 인덕션과 맘먹는 별명을 가진 갤럭시S20입니다. 렌즈가 무려 5개가 탑재되어있는 이 제품은 정말 다양한 각도와 다양한 구도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이죠. 엄청나게 선명해진 해상도는 8K, 거의 텔레비전의 화질만큼 향상되었고 이러한 촬영들을 통해 전에는 존재조차하지 못했던 고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마음껏 찍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런 영상들을 5G로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좋은 영상을 빠르게 많은 사람이 볼 수 있어요.

배터리는 큰 장점 중 하나인데 그 용량이 45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있음을 볼 수 있으며 최대 25w 유선 고속충전도 지원하고 최대 12w 무선충전 지원도 가능하고 충전기술 특성상 배터리 보호 차원에서 배터리 잔량이 낮을수록 충전속도가 빠른데 배터리가 부족해서 급속충전이 필요할 때에는 아주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갤럭시 케이스 추천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