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정보

갤럭시 s10 동영상 촬영 시간 메리트?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오늘은 갤럭시 s10 동영상 촬영 시간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노트10+는 초음파 지문인식 방식을 채택한 휴대폰입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의견이 갈리고 문제로 제기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바로 액정필름의 여부에 따라 지문인식률이 굉장히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워낙 고가인 경우가 많으므로 전,후면필름을 모두 다 붙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필름이 두꺼우면 두꺼울수록 지문인식이 잘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다만 초기 붙여져 있는 우레탄 필름을 계속 사용하거나, 제거한 상태로 사용하면 정말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가의 uv젤 경화필름도 많이 구매하는 추세이나, 사용자들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라인의 제품들끼리는 큰 차이를 보이지 못하는 것입니다.

갤럭시 s10 동영상 촬영 시간 관련하여 우선 디스플레이에서는 사이즈 뿐 아니라 해상도에 대한 부분에서도 차이가 나는데요. 갤럭시노트10의 경우 FHD+라고 한다면 갤럭시노트10+은 WQHD+가 들어가 있습니다. 출시가 되기 전에는 어차피 구별이 잘 안간다고 이야기 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출시가 된 이후에 실제로 눈으로 보게 되면 플러스모델은 색 표현이 정말 자연스럽고 맑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해도 편한 느낌을 줍니다.

갤럭시노트10+ 화질은 망원렌즈, 광각렌즈, 초광각렌즈가 탑재되어있는 최고의 카메라, 플러스모델에는 특별히 뎁스비전 카메라가 탑재, 뎁스비전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을 위해 알기 쉽게 설명드리자면 뎁스비전 카메라는 길이와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고 또 사물을 3D로 스캔할 수 있는데 이 기능도 가능하여 거리를 측정하여 아웃포커싱도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의 특징이 있다면 ToF 카메라가 추가되어 라이브 포커스 모드에서 DSLR카메라처럼 배경을 흐리게 해주는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휴대폰의 화질은 카메라가 필요없을 정도로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또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촬영할수 있도록 높은 화소를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휴대폰만으로 퀄리티 높은 사진들을 찍을수 있을것 같네요.

스마트폰을 활용한 삶의 모습들이 늘어나는 만큼 스마트폰 사용시간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배터리 용량면에서도 10모델과 차이가 있는데 10은 3500, 플러스는 4300mAh 의 용량으로 연속사용시간이 더 증가됩니다. 무게면에서는 10보다 플러스가 다소 증가하지만 이전작인 갤럭시노트9보다는 오히려 가벼워진 무게를 자랑하는 갤럭시 대표모델, 갈아탄다면 지금이 적기인듯 싶습니다.

갤럭시 s10 동영상 촬영 시간 관련하여 갤럭시노트10+ 노트와 비교했을 때 그 특징은 플러스는 쿼드 카메라를 사용하고 3D스캔이나 길이 측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노트10은 해상도가 풀HD급이고 플러스는 QHD, 이 차이이며 그리고 메모리 카드는 노트10 플러스에만 지원된다는 점, 그냥 노트는 메모리가 256기가지만 플러스 모델에는 512기가 모델이 있어 용량 선택이 가능합니다.

색감 또한 아주 풍부하고 카메라로 촬영하시고 결과물 어메이징한 효과가 있고 망원카메라는 줌인기능이 있으며 멀리 있는 것도 줌인 기능을 활용하여 가까이에서 촬영을 할 수 있고 줌했을 때 화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이건 화질이 떨어지지 않으며 초광각 카메라로 여러명이서 또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촬영도 가능합니다.

 

이상 갤럭시 s10 동영상 촬영 시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