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퀴노아 가격 알아봐요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해야지 겨울까지 지속할 수 있다고하는데 여름이 끝나자마자, 아니 정확히 말하면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살이 엄청 많이 찌고 있습니다!!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퀴노아 가격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보통 한 컵의 쌀에는 5그램의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퀴노아 한 컵에는 약 24그램의 단백질이 들어있을 정도로 단백질 함유량이 아주 풍부하고 정제 곡물보다 약 25프로 많은 단백질이 들어있고 다른 곡물과 달리 건강에 좋은 지방의 소중한 원천으로 건강에 아주 좋으며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있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퀴노아 가격 추가적으로 세포의 성장과 재생에도 관여하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이유식에 활용해도 아주 좋고 임산부와 노인들까지 남녀노소 연령 가리지 않고 폭넓게 먹기에 아주 좋으며 백미에 비해 단백질은 약 2배정도 많고 칼륨은 약 6배가 많고 칼슘은 약 7배가 많으며 철분은 무려 약 20배 이상 함유되어있고 비타민b1은 약 5배 비타민e는 약 30배나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퀴노아는 높은 단백질이 포함되어있어 대체식품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데 우유를 섭취하지 못한느 분들도 드실 수 있고 혈관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에도 아주 좋으며 풍부한 마그네슘 성분이 인체에 있는 유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고 혈관을 건강하여 하여 고혈압 예방에도 아주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독작용을 하는 등의 작용도 하여 각종 대사를 돕는데 마그네슘이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이 무려 350가지나 되기 때문에 퀴노아 100g을 먹게 되면 하루 권장량의 절반을 섭취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몸에 좋고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뼈 건강에도 좋고 심장 박동을 조절하고 근육 수축과 이완을 조절합니다.

퀴노아 특히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있어서 여성에게 좋은데 특히 폐경기 여성질환에 효과적인데 폐경기 여성들은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줄어들어 이로 인한 다양한 증상, 그리고 질환들이 나타나는데 퀴노아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있어 폐경기 여성들에게 아주 좋고 출산 후 여성들에게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섭취를 권합니다.

퀴노아 가격 외에도 퀴노아는 글리세믹 지수가 낮기 때문에 혈당 조절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이고 케르세틴과 캠페롤 등의 식물성 화합물이 풍부하고 크렌베리보다 더 높이 들어있는데 소염, 항바이러스, 항암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고 식단에 추가하게 된다면 건강에 유익한 영양소 섭취를 늘릴 수 있고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인한 효능이 좋은 맛도 좋고 식감도 좋은 식품입니다.

혈청이나 저콜레스테롤혈증에 대해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고 암예방에도 도움이 되는데 항산화물질의 훌륭한 공급원이기 때문에 항암효과가 있고 사포닌은 다양한 식물에 들어있는데 세정능력을 지니고 있어 헹궜을 때 하얀 거품이 생기기도 하고 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고 염증 배출에 효과적이고 암세포를 억제해주기 때문에 건강에 좋습니다.

 

이제 퀴노아 가격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