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새싹보리 대장균 업체 내가 찾던 정보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번엔 새싹보리 대장균 업체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먼저 예를 들자면 동맥경화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맥 부분이 안 좋아지면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같은 성인병에 걸리기 쉽상인데요, 이런 부분들을 예방할 수 있고 활성 산소를 억제하기 때문에 동맥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SOD라는 효소가 그 성분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현재 의학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암 예방인데요. 암은 각종 활성산소와 안 좋은 세포들이 뭉쳐져서 생기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슈퍼옥사이드 디스뮤타제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항산화 효능을 지니고 있어 암이나 노화를 방지하는데 또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새싹보리 대장균 업체 외에도 보리순에는 클로로필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크롤로필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따라서 해독주스로서의 역할을 톡톡이 하는거죠. 웬만한 녹즙, 건강음료만큼의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사포라닌 성분은 간에 많은 영양을 전해주고, 사탕수수의 12배만큼 들어있는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고 해요.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각광받는 이유가 바로 이런 데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중성지방에 매우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상 지질혈증이나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 발병률을 많이 낮춰준답니다.

식이섬유소에는 불용성 식이섬유소와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있는데요. 불용성 식이섬유소가 변비와 장염 예방에 도움을 주고 수용성 식이섬유소는 수분결합과 젤을 형성해서 음식물이 소장을 빠르게 지나가게 해서 당분이나 지방, 콜레스테롤 흡수를 감소시켜 당뇨나 고지혈증 등의 생활습관 질환을 예방해 준다고 해요. 또한 혈액건강 개선 폴리코사놀이 가장 높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성분은 좋은 콜레스테롤은 올려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쳐주는 역할 때문에 고지혈증, 부종 등 혈액건강 개선 제품으로도 새싹보리를 추천한다고 해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시작되는 건강 걱정에 지치기 일보 직전이에요. 외출도 자제하다 보니까 늘어나는 건 뱃살밖에 없더라고요. 매일 입으로만 건강 걱정하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내 몸에 활력을 줄 게 없나 찾아보다가 새싹보리를 알게 되었어요. 이름도 상큼하고 상상만 해도 가벼워지는 느낌을 주는 게 활력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실 요즘 너무 유명한 건강식품이라 모르는 분들이 없겠지만, 좀 더 구체적인 효능들을 함께 살펴봤으면 해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시중에 있는 여러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했었지만, 사실 이렇다 할 효과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새싹보리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을 듣고 섭취를 하게 되었는데 여기에는 사포 나린이라는 성분이 간 기능을 개선하면서 해독능력을 높이기에 비만을 억제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건지 몰라도 이를 섭취하고 나서부터 이전과 같이 체중이 늘어나는 차이가 많지 않았으며, 오히려 살이 빠지는 날도 있었습니다.

새싹보리 대장균 업체 관련 내용으로 새싹보리는 엽록소, 즉 클로로필 함유도 풍부해요. 숨을 쉬면서 마시는 산소는 체내 대사작용을 도와주는데요. 이 과정에서 활성산소라는 우리 몸에 유해성 산소를 만들어 내요. 활성산소는 정상세포를 공격해 노화 촉진의 주범이기도 하며, 각종 질환을 유발하게 하죠. 클로로필의 항상화 작용은 이러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몸 안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들을 배출하게 도와줘요. 따라서 지독하게 빠지지 않는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데도 딱이죠. 다들 디톡스, 디톡스 하는데 이게 바로 진정한 디톡스 효과라고 할 수 있죠.

새싹보리는 슈퍼푸드로 알려질 만큼 다양한 성분과 효능이 뛰어나요. 특히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고 폴리코사놀이라는 항산화 물질을 가량 함유해 혈액 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요. 또한 중성지방 지수를 낮추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몸속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도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죠. 이렇게 혈관에 기여하는 정도가 높아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비만을 개선해 성인병에 노출되는 것 또한 막아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제 새싹보리 대장균 업체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효능꿀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로니아 부작용 아주 나이쓰  (0) 2020.10.29
새싹보리 키우기 그렇군  (0) 2020.10.28
퀴노아 가격 알아봐요  (0) 2020.10.26
건조 노니 효능 내용  (0) 2020.10.25
치악산 칡즙 변경된 내용  (0) 2020.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