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노니쥬스 직구 내가 찾던 내용

 지난주에 너무 어지러워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빈혈증상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영양제 사서 챙겨먹고 있어요. 평생 빈혈에 안걸릴 줄 알았는데 약간 우울했어요.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러면 노니쥬스 직구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사실 과일이라고는 하지만 맛이나 향기가 영 과일 같지 않은 면이 있죠. 오죽하면 치즈 푸르트라는 호주 이름이 있는데 상한 치즈냄새라는 뜻이에요. 때문에 원산지인 남태평양에서도 식량보다는 주로 약재로 사용해왔고 특히 통증과 염증을 완화하는데 탁월해서 뛰어난 치료제로 알려졌다고 하죠. 노니에 함유된 성분은 실제로 엄청 다양한데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도 플라보노이드와 카테킨, 세로토닌, 아트라퀴논 등의 기능성 성분들이 풍부한데요. 이 성분들은 항산화 기능은 물론, 통증을 완화하고 소화를 돕는 등의 여러 치료를 돕는 효능이 있어요.

노니쥬스 직구 더 알아보면 노니는 중국·하와이·타히티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열매·잎사귀·뿌리·줄기·씨 등을 약용이나 약재로 사용해 왔으며, 인도네시아, 하와이에서는 전통 염색에 껍질과 뿌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노니의 열매는 식품 및 약용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잎, 줄기, 꽃, 씨 등이 약용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노니의 프로제로닌 성분은 자외선으로 인해 데미지입은 피부 재생에도 좋다고 합니다. 요산수치를 감소시켜통풍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혈액에서 염증 제거와 관절염에도 좋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사람들 경제적 수준이 나날이 상승하면서,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했습니다. 매스컴에는 어찌나 신통방통한 음식들이 소개되는지, 그런 건 어떻게 찾아내는지 신기합니다. 언론이나 미디어에서 좋다고 알려지는 것들은 품귀현상까지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오일만주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는 소문이 나자, 파슬리의 시장가격이 오를 정도였죠.노니도 그중 하나입니다.저는 주로 술이나 액기스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저는 술이나 액기스를 만들어 먹었지만, 비누나 주스를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먼저 이 열매에 항산화성분이 굉장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대요. 따라서 노화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되죠. 철분 성분은 몸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데, 이 철분 또한 즙을 통해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좋아요. 체로 인한 통증을 줄여주고, 소화를 촉진시켜주는 건 제가 어릴때부터 꾸준히 느껴 왔던 효능인데 이게 안트라퀴논과 세로토닌 성분 덕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소화에 좋다는 다른 음식을 먹었을 때는 딱히 이렇다할 효과를 느끼지 못했는데, 신기하게도 노니에만 효과를 보고 있답니다.

환절기만 되면 콜록대는 기침 때문에 항상 약을 살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기관지가 좋지 않아 매번 그리고 매년 겪는 일이라 생각하고 딱히 개선하려는 생각이 없었는데요. 얼마 전 지인의 추천으로 노니를 구매해 먹고 있습니다. 그 지인도 저처럼 기관지가 약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섭취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꾸준하게 먹다 보니 면역력 이외의 건강 개선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구매하게 되었죠. 하지만 시중에 즙, 환, 분말 가루까지 정말 많은 제품이 있어 고르기가 어려웠습니다.

노니쥬스 직구 외에도 또 추출방법을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원물의 내용물을 얼마나 담아냈는지, 어떻게 담아냈는지 등의 과정을 확인해야 해요. 고온의 경우 노니의 영양성분이 파괴된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저온추출법으로 노니 고유 영양성분이 파괴되지 않았는지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되었는지 확인 후 이용하셔야 해요. 그리고 원산지 표기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유기농인지 꼭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스코폴레틴 이라는 성분은 특히 혈관 벽에 붙어 있는 나쁜 염증들을 배출시켜서 혈관 질환에 도움을 줍니다. 항염증 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진통이나 소염에 좋은 성분이기도 하죠. 또한 프로제로닌의 성분은 체내에서 제로닌 성분으로 변해 세포를 강화하고 세포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줍니다. 세포기능 활성화를 통해서 병들고 지친 세포를 건강한 세포로 변화되게 되어 신진대사가 활성화되며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노니쥬스 직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