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꿀팁정보

여주판매처 내용입니다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아, 그리고 오늘은 여주판매처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여주 효능 비터멜론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쓴 오이라고 불릴 정도로 맛이 쓴데 열매가 익게 되면 달달한 맛이 나지만 초록색의 열매는 쓴맛을 많이 나는데 익기 전 초록색인 상태에서 섭취를 해야 건강에 훨씬 좋고 일본에서는 고야라고 일컬어지고 반찬으로도 만들어먹고 차로도 먹는 등 다양하게 먹으면서 건강에까지 좋기 때문에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에서 더 많이 먹습니다.

여주판매처 외에도 원래는 6월에서 8월 정도에 열매를 맺는 여름에 먹을 수 있는 것으로 한여름의 햇볕을 듬뿍 받고 자라 열매 맺은 것을 덜 익은 채로 수확하는 것이 특징인데 익었을 때보다 익기 전이 더 건강에 좋고 익게 되면 금방 무르기 때문에 보관이 어렵고 익고 난 다음에는 단 맛이 나지만 익기 전에는 쓴맛이 강한데 이 상태로 먹는 것이 특징이고 그래야 건강에 더 좋다고 합니다.

여주 효능을 활용하여 쉽게 먹기 위해서는 차를 만들어 마시면 좋은데 암과 당뇨병에 좋고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가루제품이나 추출물을 섭취하는 것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고 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물을 먼저 끓인 다음에 여주 가루를 넣고 다시 6~10분간 끓인 뒤 마시면 좋고 말린 것을 함께 끓여서 먹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여주 굵기가 굵고 묵직한 것이 속이 알찬 여주이며 손질법으로는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는 것이 중요하고 세로로 반을 갈라 씨와 속을 숟가락으로 파서 제거를 해준 다음에 보관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관은 종이나 신문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을 하면 오래 먹을 수 있는 좋은 보관방법입니다.

제대로 보관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수분이 많기 땜누에 여름철에는 냉장보관을 하는 것이 좋고 수확한지 5일이 지나면 색이 변색되기 때문에 수확과 동시에 냉장보관을 하는 것이 좋으며 한의학에서는 성질이 차가워 맥이 약하거나 저체중, 식욕이 없는 소음인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알려졌고 이런 체질이 먹게 되면 구토, 설사, 복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주판매처 추가적으로 카란틴과 P-인슐린이라는 성분이 많기 때문에 당뇨가 여주 효능의 가장 중요한 것인데 이 두가지 성분은 천연인슐린 또는 식물인슐린이라고 불리면서 당뇨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식물 인슐린은 몸속에서 인슐린과 비슷한 작용을 하는 펩타이드의 일종으로 특히 여주 열매 그리고 씨에 많이 함유되어있고 간에서 포도당이 연소하는 것을 돕습니다.

부작용이 없어서 당뇨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섭취하여 여주 효능을 보고 있으며 강한 쓴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냥 먹기 보다는 쓴맛을 빼고 먹는 것이 훨씬 좋은데 쓴맛을 빼는 방법으로는 얼음물에 담궈두거나 소금물에 약 10분정도 담그고 나서 요리를 하게 되면 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쓴 맛을 제거하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여주판매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